she grows every day. It is amazing how fast she can develop herself.
Now she expresses her emotions with all her body. It's amazing.
It is very thankful to be a parent.
child makes me to see life differently. before it was many things to impress my life but now small things are not matters any more. every parents must feel this kind of feeling. Michelle is the best gift for us. she makes us to be a better person and to make better future for her. we are really happy to be Michelle's parents.
만 2달이 지난 미셀. 손발을 자유자재로 들어올리고 놀 줄 알게 되었다.
정말 신기하고 많이 컸다.
무엇이 그리 즐거운지 이제 웃는 것만으로 부족해 온몸으로 즐거움을 표현한다.
어느 누구든 선배 부모들은 모두 느낀 것이겠지만, 아이로 인해서 내가 성장한다는 걸 알게 되었다.
그전에 느꼈던 행복감하고는 비교가 안 될 만큼의 큰 행복을 안겨주는 아이를 보면서 이렇게 큰 선물을
받았으니 인생에 대해서 훨씬 더 겸손해야 하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생활해야 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아이로 인해서 인생을 보는 눈이 달라짐을 느낀다.
또한 아이로 인해서 인생에 대해 확실하게 집중을 할 수 있게되는 계기가 되는 것 같다.
더이상 사소한 것에 신경을 쓰고 싶지도 않고 사소한 것으로 인생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도 않으며
무엇이 우리의 미래를 위하고 우리의 인생의 행복과 여유를 위한 것인지에 대해 집중과 선택을 하게 된다. 아이는 정말 가장 큰 선물인 것 같다.
우리를 더 성숙하게 만들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만드는 밑거름이 되는 것 같다. 감사할 뿐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